몬테소리 가든 유치원 2군 메디컬 센터 방문

몬테소리 가든 유치원 2군 메디컬 센터 방문

안푸에 위치한 한국 유치원인 몬테소리 가든 유치원 (Montessori Garden Kindergarten)의 15명의 원생들과 5명의 선생님들이 6월 5일에 패밀리 메디컬 2군 클리닉을 방문하였습니다.

어린 아이들을 진료하는 소아과 의사 선생님 (Dr. Agnes)을 직접 만나 우리 몸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우리 몸 각 부분의 엑스레이 필름을 보면서 뼈의 생김새를 관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응급 콜센터 팀장 (Mr. Marvin)과 함께 실제 구급차를 탑승해 보고 실제 구급차 사이렌 소리를 들어 보았으며, "부모님과 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구급 차를 만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구급차에 타고 있는 위급한 환자가 최대한 빨리 병원에서 치료받을 수 있게 길을 비켜줘야 해요"라고 덧붙여 설명해 주었습니다. 간호사실에서 간호사 선생님이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보았으며, 개인 위생의 중요성과 올바른 손씻기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병원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미래의 의사와 간호사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유익한 체험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클리닉 투어 대한 상세 문의는 마케팅팀 한국인 janice@vietnammedicalpractice.com으로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