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 대회: 내가 보는 코로나

미술은 눈의 손의 협력, 창의성, 시각적인 학습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발달 능력과 색상을 사용하여 아이의 시각 발달을 도와주고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탐구하고 표현 할 수 있게 아이의 심리적 행복과 세계를 더욱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패밀리 메디컬 하노이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아트 트리와 협력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교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부모와 자식과 함께하는 활동은 특별하며, 미술로 인해 어린이의 심리적 행복, 사회적 행복 및 발달이 가져올 긍적적인 영향을 더 욱 알리기 위해 제 2회 패밀리 메디컬 하노이 사생 대회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사생 대회: 내가 보는 코로나(Covid through my eyes)

주최: 패밀리 메디컬 하노이 + 아트 트리

  1. 참가 조건: 12세 이하(2008년 12월 31일생 이전)

그룹1: 7세 이하 그룹

그룹 2: 7-12세 그룹

  1. 주제: 내가 보는 코로나

- 코로나 관련한 생각과 느낌

- 코로나로 가족과 함께 하였던 활동

- 세계적인 코로나 상황이나 코로나 이후에 하고자 하는 것 / 원하는 것

- 코로나 관련한 자유 주제

  1. 작품은 마스크 혹은 마스크 모양으로 그려 주셔야 합니다. – 첨부파일 예시 첨부
  2. 사이즈: A4 용지(210 x 297 mm) 안에 들어가야 합니다.
  3. 최대 2품 출품 가능(과정을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촬영 하셔서 함께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카카오톡: FMPhanoi
  4. 출품 기한: 2020년 6월 11일 ~ 2020년 7월 11일까지
  5. 2020년 7월 말경 수상자 발표

각 그룹마다 아래의 수상을 받게 됩니다:

패밀리 메디컬 페이스북 상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 를 받은 작품/비디오 – 좋아요 하나당 1점, 공유 할 시 3점

(인기상과 최우수작/우수작/장여상은 중복 수상 불가능)

모든 수상작은 패밀리 메디컬 마케팅 홍보물에 실리며 완성 시 1부시 송부드릴 예정입니다.

참가 방법:

- 마스크 출품작 원본(복사, 사진 불가능)을 보내주셔야 하며 액자에 넣지 않으시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출품작에는 출품자의 서명이 꼭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 참가자는 반드시 작품 주제, 참가자 이름, 참가자의 보호자 연락처, 주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출품작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봉투 바깥쪽에 꼭 “Covid through my eyes” 출품작 명시 부탁드립니다.

Marketing Department, Family Medical Practice Hanoi

298 I Kim Ma, Van Phuc Diplomatic Compound, Ba Dinh, Hanoi  

Tel: (84 24) 3843 0748

General rules

-------------------------------------

패밀리 메디컬 하노이는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개원한 100% 외국인 소유의 이스라엘계 병원입니다.

올해 25주년은 맞은 패밀리 메디컬 하노이는 국제법에 의거한 의료 장비, 의료 시술을 제공하며 캐나다, 이스라엘, 프랑스, 필리핀 등 다국적 의료진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패밀리 메디컬 하노이 소아과병동은 오직 소아과 전문의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아 발달, 소아 영양학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트 트리 – 하노이 현대 아트 센터 중의 하나인 아트 트리는 유럽 교육 방식으로 현대 미술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노이의 최초 미술 센터 중의 하나인 아트 트리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반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사항 및 최신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Vietnammedicalpractice.com, https://www.facebook.com/FamilyMedicalPracticeHanoi